2024.06.23(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룹 NCT가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와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 등 총 4회에 걸쳐 펼친 공연에 총 22만명의 팬들이 동원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6∼17일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을 끝으로 일본 스타디움 투어를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NCT는 도쿄 공연에서 약 4시간에 걸쳐 '일곱 번째 감각', '무한적아'(無限的我), '테이크 오프'(Take Off), '붐'(BOOM), '골든 에이지'(Golden Age) 등 40곡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공연을 마치며 "스타디움은 저희에게 큰 꿈이었는데 공연을 한다는 게 아직도 꿈만 같고, 잘 마칠 수 있어서 뜻깊다"며 "귀한 시간을 내서 객석을 가득 채워주시고 빛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크고 많은 스타디움에서 공연하고 싶고,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테니 꼭 다시 만나자"고 말했다.

또 "여러분이 있기에 저희가 있다"며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을 위해 NCT로서 더 열심히 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이날 본 공연에 앞서서는 NCT 새 그룹인 'NCT 뉴 팀'(NCT NEW TEAM·가칭)이 프리 데뷔 신곡 '핸즈 업'(Hands Up)을 선보이기도 했다.
NCT 프로듀싱을 맡은 강병준 총괄 디렉터는 "NCT만의 고유한 정체성, 독특한 매력, 남다른 파워 등을 보여드렸다"며 "이번 콘서트가 세계로 뻗어 나가는 NCT 활동에 긍정적인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84.26 ▼23.37
코스닥 852.67 ▼4.84
코스피200 380.88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