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2(수)
크래커, 내달 1일 새 EP '밤과 새벽 사이' 발매…무드 필름X콘셉트 포토 공개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싱어송라이터 크래커(CRACKER)가 컴백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측은 23일 “크래커가 최근 EGO GROUP 공식 SNS를 통해 무드 필름 및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오는 5월 1일 새 EP '밤과 새벽 사이(Magic hour)' 발매 소식을 알렸다”고 밝혔다.

먼저 공개된 무드 필름 속 크래커는 두 손으로 꽃다발을 움켜쥐고 있는 모습이다. 일렉트로닉 기타와 현악기 사운드, 아티스트의 포근한 음성이 아름답게 어우러지며 쓸쓸한 감성을 전하고 있다.

크래커, 내달 1일 새 EP '밤과 새벽 사이' 발매…무드 필름X콘셉트 포토 공개

이후 공개된 빈티지한 질감의 콘셉트 포토 또한 그간 만나본 적 없는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봄의 향기가 물씬 나는 꽃다발과 감각적으로 담아낸 크래커의 비주얼이 새 EP를 향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밤과 새벽 사이'는 따뜻한 계절이기에 더 아픈 봄의 사랑을 담은 앨범으로, 긴 밤과 새벽 사이를 지나 내일을 향해 나아가려는 모두를 위로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크래커, 내달 1일 새 EP '밤과 새벽 사이' 발매…무드 필름X콘셉트 포토 공개
그간 크래커는 '날아와', '난 너와', '나의 뚜뚜' 등 계절감이 묻어나는 곡들을 통해 진한 여운을 전해왔다. 또 청하, NCT DREAM(엔시티 드림), B1A4(비원에이포) 등 아이돌 아티스트의 곡 작업에 참여해 장르를 넘나드는 멀티 플레이어의 역량을 증명해왔다.

'계절 노래 장인'이란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크래커인 만큼 리스너들의 봄을 애틋하게 적실 새 EP '밤과 새벽 사이'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크래커의 새 EP '밤과 새벽 사이'는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EGO GROUP]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18 ▼17.96
코스닥 846.51 ▼0.57
코스피200 371.55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