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 치킨 러닝 대회 '굽네 오븐런'의 참가 티켓이 빠르게 전량 매진됐다고 전했다.
총 3,000명 모집 규모의 이번 행사 참가 티켓은 오픈 4시간 만에 1,500명이 신청했으며, 오픈 10시간 만에 완판되며 행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굽네 오븐런’은 ‘맛있고 건강한 오븐구이 치킨’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테마로 한 이색 러닝 페스티벌이다. 참가자들은 굽네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5km 단일 러닝 코스를 달리며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시작하는 러닝 코스는 난빛정원, 월드컵육교, 메타세쿼이아길, 평화의공원 축구장, 난지천공원을 지나 다시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으로 돌아오게 된다.
이번 ‘굽네 오븐런’ 참가자 전원에게는 공식 티셔츠, 굽디백, 치킨 머리띠, 선크림, 배번호, 굽네치킨 1만원의 사전 배송 기념품을 배송하며, 단일코스인 5km를 완주한 참석자에게는 기념 메달과 간식 등으로 구성된 완주 패키지를 제공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굽네 오븐런은 치킨 업계에서 이색적으로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로 많은 분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빠르게 매진됐다”며, “치킨이 되어 달리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굽네치킨의 건강하고 맛있는 브랜드 가치를 더 많은 분들이 즐겁게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