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점심시간 한정 혜택 ‘오픈런치킨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hc의 인기 메뉴를 점심 시간대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시간 한정 이벤트로, 실속 있는 혜택을 통해 자사 앱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4월 11일부터 25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3회에 걸쳐 운영된다. 참여 가능 시간은 매회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며, bhc 자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1일 최대 1만 명에게 제공되며, ID당 1매만 발급된다.
bhc는 이번 타임어택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자사 앱 이용을 유도하고, 점심시간에도 bhc 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자사 앱은 멤버십, 주문, 선물하기,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bhc 관계자는 “치킨은 이제 저녁뿐 아니라 점심에도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일상식이 된 만큼, 고객들이 bhc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이용 패턴에 맞춘 실용적인 앱 전용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2월 새롭게 선보인 new bhc 앱은 출시 한 달여 만에 회원 수 40만 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자사 앱에서는 4월 30일까지 ‘콰삭킹 ASMR’ 퀴즈 정답자에게 ‘분모자 로제 떡볶이’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매일 자정 자동 발급되는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 중이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