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모델로 발탁된 ‘이수현’은 쿠팡플레이의 ‘가족계획’으로 첫 데뷔, 신인 답지 않은 연기로 존재감을 입증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배럴은 ‘이수현’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분위기에 패션 모델로서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과 소화력을 높이 평가, 건강하면서도 감도 높은 배럴만의 스윔웨어룩을 표현해 줄 모델로 발탁한 배경을 전하며, ‘이수현’ 화보와 함께 25년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25년 컬렉션은 가장 베이직한 스타일의 에센셜 라인, 워터 스포츠의 액티브함을 담은 모션 라인, 휴양지에 어울리는 리조트룩의 노티컬 라인, 한 여름 태양 아래 뜨거운 비치에 어울리는 트로피컬 라인 등 총 4개의 라인으로 출시한다. 특히 워터파크, 휴양지 리조트, 해변 등 물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스윔웨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스타일 구성을 전년대비 20% 이상 확대하면서 강화했다.
배럴의 코어 아이템으로 이루어진 에센셜 라인은 스탠다드핏, 릴렉스핏, 크롭 등 다양한 핏과 30개 이상의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며 어떠한 컬러와 아이템이든 자유롭게 믹스매치 할 수 있도록 했다. 워터 스포츠의 정체성을 담은 모션 라인은 워터 스포츠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액티브한 무드를 활동성을 고려한 절개 디테일과 네온 컬러, 메쉬 소재 등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노티컬 라인은 해변과 리조트에서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리조트룩을 제안한다. 스트라이프 패턴과 청량감 넘치는 컬러로 마린풍의 디자인 요소를 담았으며, 시어서커 등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기능성 소재로 차별화했다. 트로피컬 라인은 선셋의 환상적인 컬러감으로 한 여름 태양아래 어울리는 비키니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탱키니 스타일을 추가했다.
배럴 관계자는 “배럴은 워터 스포츠의 대표 브랜드로 매해 새로운 스타일로 스윔웨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올해는 남녀노소 착용할 수 있는 코어 아이템 외에도 배럴만이 제안할 수 있는 보다 감도 높은 디자인과 뉴 아이템을 선보이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이수현과 함께 다채로운 스윔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수현’ 화보는 배럴 공식 온라인몰 및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콜라보레이션 제품 런칭과 신규 리조트 웨어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