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CC라인은 피부 톤 개선부터 탄력, 보습, 진정까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기능성 라인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CC 앰플 세럼’은 이중 용기 구조를 통해 앰플과 세럼을 신선하게 혼합 사용할 수 있는 독자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앰플에는 100% 무수 비타민C(L-아스코르브산22%) 고함량 포뮬라가 담겨 산화 걱정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즉각적인 브라이트닝∙탄력 효과를 유도한다.
세럼은 3중 콜라겐 복합체가 피부 깊숙한 수분∙탄력 충전을 도우며, 신소재 특허 성분인 비타민나무 열매 엑소좀이 항산화 및 피부 재생 기능을 더한다.
함께 선보인 ‘CC 커플 크림’은 시어버터, 3중 콜라겐, 비타민B 7종 발효 복합물을 함유하여 보습, 피부 장벽 강화, 항산화 케어까지 두루 담은 탄력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4월 11일, 13남매 맏딸로 유명한 배우 남보라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남보라는 직접 사용 후 “결혼 전 신부 미백 관리로 사용해봤더니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쎄라덤 측은 “이번 신제품은 병∙의원 전용 브랜드의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출시 직후 완판이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며, “한국의 대표 병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서 신뢰도와 품질을 더욱 강화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넑혀가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