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오센티크 프로 리페어 스피큘 케어 샷 세럼’을 내세운다. 천연 해양 유래 스피큘 45만 개와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은 올인원 세럼으로, 자연 유래 스피큘에 스마트팜 특허공법으로 추출된 고기능성 병풀 TECA 성분을 담아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루키오브더이어 후보로 노미네이트됐다. 아이 전용 갈바닉 디바이스와 고기능 아이크림을 결합한 홈 에스테틱 시너지 제품군도 함께 소개됐다.
오센티크는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체험 존을 운영하고, SNS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계획이다. B2B 및 글로벌 파트너 발굴을 위한 적극적인 전시 마케팅도 강화해, 국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오센티크는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프랑스 파리 코리아 엑스포 등 해외 소비재 전시회에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으며, 2024년도 코엑스 주관 해외 프리미엄 소비재 전시회에서는 BEST PRODUCT 부문 3위를 수상했다.
한편 오센티크는 한국 뷰티의 고유한 미학을 현대 기술로 재해석하는 코리안이센셜(Korean Essentials)이 전개하는 브랜드로, '0집에서도 가능한 전문가 수준의 스킨케어'를 모토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과학 기반의 포뮬러와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 글로벌 인증을 바탕으로 일본, 홍콩, 대만, 이탈리아, 폴란드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 중이며,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주요 항공사 기내 채널에도 입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