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5.09(금)

다우닝X시몬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동 판촉 행사 진행

-전국 46개 매장에서 할인 및 사은품 혜택 제공

이수환 CP

2025-05-09 09:00:00

다우닝X시몬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동 판촉 행사 진행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다우닝(Dauning)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Simmons)와 함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동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전국 46개 지정 매장에서 운영되며, 오는 6월 초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공동 판촉 행사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제품별 3%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다우닝과 시몬스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사은품이 증정된다.

1980년에 설립된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제품 철학을 보유한 국내 소파 리빙 브랜드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기업이다. 천연 가죽 소재에 대한 연구·개발에 주력해 이탈리아 현지에 지사를 설립했으며, 고품질 가죽 생산과 최고급 원자재의 엄선,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파 전체에 천연 소가죽을 적용한 프리미엄 리얼 가죽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다우닝은 전체 통가죽 마감과 리프트업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가죽 소파 ‘오거스타’를 포함한 프리미엄 라인을 중심으로 고정 수요층을 형성해 왔다. 해당 제품은 고밀도 스펀지를 적용해 뛰어난 탄성감과 복원력은 물론, 장시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우닝 관계자는 “시몬스는 ‘뷰티레스트’ 등 프리미엄 라인을 중심으로 고정 수요층을 형성해 왔으며, 다우닝 역시 프리미엄 가죽 소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협업은 프리미엄 리빙 시장에서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판촉 행사를 통해 중상위 소비자층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제품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7.27 ▼2.21
코스닥 722.52 ▼7.07
코스피200 341.49 ▲0.20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059,000 ▼600,000
비트코인캐시 581,500 ▲2,000
이더리움 3,268,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6,690 ▼130
리플 3,341 ▼6
이오스 1,188 ▼10
퀀텀 3,413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050,000 ▼546,000
이더리움 3,269,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6,710 ▼100
메탈 1,258 ▼4
리스크 757 ▼4
리플 3,342 ▼2
에이다 1,105 ▼2
스팀 21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120,000 ▼560,000
비트코인캐시 581,000 ▲2,500
이더리움 3,271,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6,700 ▼40
리플 3,345 ▼4
퀀텀 3,420 0
이오타 3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