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보영 원장은 “고객의 손끝에서 완성되는 아름다움은 건강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철학 아래, 위생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샵을 운영해왔다. 특히 리페어 관리에 특화된 네일 전문숍으로, 큐티클 리무버나 아세톤 등 화학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손톱 손상을 최소화하는 리페어 전문 제품을 활용해 건강한 케어를 제공한다.
또한 문제성 발톱 전문 관리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전 원장은 SBS 생방송 ‘참 좋은 하루’에 발관리 전문가로 출연한 이력을 갖고 있다. 멸균기를 통한 철저한 위생 관리와 1회용 키트 사용 등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왔다. 단순한 아트를 넘어 맞춤형 손·발톱 건강관리 서비스로 차별화된 신뢰를 쌓고 있다.
이번 감염 예방 협약을 통해, “당신의 네일”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실천하게 된다:
▲ 감염 예방 및 안전 교육과 캠페인
▲ 기관 간 정보 교류 및 상호 발전
▲ 지역사회 공헌 활동
전보영 원장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상태를 세심하게 살피고,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당신의 네일”의 가장 큰 원칙”이라며, “힐링을 넘어, 위생과 건강을 함께 책임지는 공간으로 계속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위생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로 꾸준한 재방문율을 자랑하는 “당신의 네일”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감성, 위생, 책임을 모두 갖춘 네일살롱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확고히 다지고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