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는 지난 15일 오후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완전체 디멘션(DIMENSION) 새 정규앨범 'ASSEMBLE25'의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 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시작했다.
드디어 등장한 트리플에스 스물넷 멤버들. 이들은 물 흐르듯 펼쳐지는 초대형 군무와 자연스런 유닛 파트, 그리고 각자의 개성을 빛내면서도 완전체로서의 합을 보여주며 커다란 환호와 박수를 이끌어냈다.
특히 교복을 입고 무대에 등장한 트리플에스. 이들의 모습은 세상이 그렇게 밝은 것만은 아니지만 그 어둠 속에서 깨어나자고 노래하는 '깨어(Are You Alive)'의 메시지와 어우러져 Z세대의 특별한 공감을 자아냈다.
트리플에스를 향한 관심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실제로 지난 12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은 '깨어(Are You Alive)'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1200만 뷰를 돌파하며 트리플에스의 글로벌 존재감을 짐작게 했다.
트리플에스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깨어(Are You Alive)'의 완전체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