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메이슨대학교 한국캠퍼스 MK 인스파이어 글로벌 마케팅 챌린지: 반려동물 친화적 혁신 마케팅 제안한 ‘팻티크(Pet-tique)’팀 최종 우승 (좌)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웨이드 하우크 (Wade Howk, COO), (가운데) 우승을 차지한 ‘팻티크 (Pet-tique)’팀, (우) 조지메이슨대학교 한국캠퍼스 조슈아 박 (Joshua Park) 대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519093015068416e1e092a28211195202230.jpg&nmt=29)
] 조지메이슨대학교 한국캠퍼스 MK 인스파이어 글로벌 마케팅 챌린지: 반려동물 친화적 혁신 마케팅 제안한 ‘팻티크(Pet-tique)’팀 최종 우승 (좌)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웨이드 하우크 (Wade Howk, COO), (가운데) 우승을 차지한 ‘팻티크 (Pet-tique)’팀, (우) 조지메이슨대학교 한국캠퍼스 조슈아 박 (Joshua Park) 대표
지난 4월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총 14개 팀이 참석해 최종 6개팀이 결승전에 진출했으며, 마케팅과 관련된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경쟁을 펼쳐 반려동물 친화적인 혁신적 마케팅을 제안한 ‘팻티크(Pet-tique)’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결승전에는 조슈아 박(Joshua Park) 조지메이슨대학 한국캠퍼스 대표, 권소영 대외협력처장, 첸시(Chen Si)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사장 등이 심사에참석해 수익증대, 엔터테인먼트 혁신, 지역파트너십, 3일 패키지 개발 등 네가지 주제에 대한 6개 팀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심사했다.
‘MK 인스파이어 글로벌마케팅 챌린지’ 최종 우승자는 ‘팻티크(Pet-tique)’팀으로 선정되었으며, 이 팀은 김민지, 임당우, 이도은, 이윤서, 박선영 학생 등 총 5명으로구성되어 지난 3개월 동안 반려동물 친화적인 혁신적 마케팅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개발해왔다.
펫티크(Pet-tique) 팀의팀장인 조지메이슨대학교 한국캠퍼스 경영학과 임당우 학생은 “우승을 차지해 너무 영광스럽고 지난 3개월동안 밤낮으로 준비했던 노력의 보상인 것 같다. 앞으로도 이렇게글로벌 마케팅 플랜에 참여할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조슈아 박(Joshua Park) 조지메이슨대학교한국캠퍼스 대표는 "이번 경연 대회에 참가해 최선을 다한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글로벌 마케팅 분야 실무적인 능력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우리 조지메이슨대학교 한국캠퍼스는 글로벌 학생들이 인천 지역 다양한 기업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많은 산학협력 경험을통해 실질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신뢰받는 교두보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MK 인스파이어글로벌 마케팅 챌린지’ 참가자들은 ‘나홀로족과 패키지족의 특성에 맞는 타겟별 마케팅’ 전략, ‘Z세대 공략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시설 활용’ 전략, ‘인천지역 문화와의협업’ 전략, ‘휴식∙엔터테인먼트∙어드벤처 통합 패키지 개발’ 전략 등 흥미로운 아이디어들을 제안했다.
한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초대형 복합 리조트이다. 5성급 호텔 3개 타워와 15,000석 규모의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 ‘인스파이어 아레나’와 1년 내내 여름의 햇살을 만끽할 수 있는 유리돔형태의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최대 3천명을 수용할수 있는 국내 최대 호텔 볼룸을 보유한 연회시설, 최대 3만명을수용할 수 있는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 ‘디스커버리 파크’, 국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을갖추고 있다.
[글로벌에픽 김민성 CP / Kmmmm112@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