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엔지니어링(대표 김형모)이 책임 시공한 이 '동탄역 힐스테이트멀티플라이어' 복합단지는 지하 3층에서 지상 최고 26층, 총 4개동 규모로 주거형 오피스텔, 업무용 라이브 오피스, 그리고 상업시설까지 완비한 새로운 복합공간 모델이다.
공유창고 ‘나만의 비밀창고 다락’ 동탄테크노밸리점이 위치한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는 대규모 산업클러스터인 동탄 테크노밸리 중심 입지에 자리잡아 다양한 기업 및 스타트업 수요와 인근 거주민들에게 탁월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SRT동탄역과 기흥IC 등 광역 교통망은 물론 GTX-A 노선과 트램 등의 개발 호재도 예정돼 있어 교통환경이 꾸준히 개선될 전망이다.
이번에 개장한 ‘나만의 비밀창고 다락’ 동탄테크노밸리점은 첨단 도시인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배후수요가 밀집된 지역 특성을 반영해 소규모 사업자와 직장인, 1~2인 가구를 대상으로 최적화된 맞춤형 수납 솔루션을 선보인다. 개인이나 기업 모두 언제든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보안 및 접근성이 뛰어난 환경에서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구성된 창고 공간을 앱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공유창고 ‘나만의 비밀창고 다락’ 동탄테크노밸리점은 경기 화성시 동탄에 있으며, 다락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24시간 언제나 이용이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