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프로모션은 브랜드데이 개념으로, 매월 하루 동안 고르곤졸라 피자를 정가보다 낮은 가격에 선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음료 경험을 제공한다. 달콤하고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고르곤졸라 피자는 이태리양조장의 인기 메뉴로,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가맹점의 실질적인 이익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판매 수량에 비례해 로열티를 전액 감면해주는 지원책도 함께 운영된다. 아울러 행사 홍보에 필요한 각종 홍보물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가맹점의 운영 부담을 줄이고 고객 유입을 촉진하고 있다.
이태리양조장 관계자는 “항상 브랜드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는 고객들과 현장에서 노력하는 가맹점주님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태리양조장은 업계 최초로 수제 화덕피자와 가성비 높은 수제맥주를 결합한 독창적인 캐주얼펍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외식과 주점을 아우르는 다이닝 메뉴, 대형 스크린을 활용한 스포츠 중계, 외식·주점·배달·포장을 아우르는 ‘4WAY 전략’ 등 차별화된 운영 모델로 창업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4천만 원 소자본 업종 변경이 가능한 창업 시스템을 마련함으로써 예비 창업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