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푸라닭치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제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힌 선착순 2만 명에게는 ‘나폴리 투움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6천 원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푸라닭 주문 앱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나폴리 투움바’는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우승한 권성준 셰프와의 협업으로 개발됐으며, 출시 직후부터 판매량이 예상치의 2배를 넘어서며 품절 사태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산 뇨끼 약 30톤이 조기 소진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재고 부족 현상이 발생했다.
이번 메뉴는 매콤하고 고소한 특제 소스와 쫀득한 식감의 뇨끼, 풍미가 살아있는 슈레드 파르메산 치즈 토핑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셰프의 치킨’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존 치킨 제품에서 보기 어려웠던 다채로운 식감과 비주얼로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푸라닭 관계자는 “출시 직후부터 보내주신 큰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메뉴에 사용된 식재료의 우수성을 알리고 더 많은 분들께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2015년 브랜드 론칭 이후 오븐과 후라이드 방식을 결합한 조리법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토핑과 특제 소스를 활용한 치킨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