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4일, 한국 최초로 탬버린즈가 단독 초청하여 선보인 ‘선앤씨 (Sun&Sea)’의 오페라 퍼포먼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뒤, 공연 관람으로 구성되었던 1, 2층 블루 히노키 컬렉션 제품과 함께, 다양한 오브제와 모래를 활용해 향을 시각화한 샌드 아트가 곳곳에 배치되어 컬렉션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인다.
건물 외관에는 배우 변우석과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제트 스완(Zet Swan)의 협업으로 완성된 캠페인 이미지가 대형 스케일로 설치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3층 팝업 스토어는 지난 6월 공개된 [Blue Hinoki] 캠페인 영상 속 변우석의 방을 모티브로 한 공간으로, 컬렉션의 세계관을 오롯이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인증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방문 고객에게는 ‘샌드돔 미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미니 퍼퓸 바이닐’과 ‘샌드돔 라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샌드돔 라지는 성수 팝업에서만 제공되는 한정 사은품으로, 모든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한편,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블루 히노키 캠페인 모델 배우 변우석이 현장을 직접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캠페인 영상 속 착용한 화이트 셔츠와 팬츠를 그대로 착용하고 등장해, 현실과 캠페인을 자연스럽게 연결한 듯한 장면을 연출하며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탬버린즈 블루 히노키 팝업 스토어는 7월 27일까지 진행되며, 탬버린즈의 새로운 향을 더욱 특별하게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