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3일부터 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랩 1층 하이서울쇼룸에서 열리는 이번 ‘쿨 썸머 페스타’ 팝업행사는 시민들에게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하이서울쇼룸에 입점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17개사가 참여해 다양한 여름 시즌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이 중 11개 브랜드는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현장 판매를 진행하고, 나머지 6개사는 여름 시즌 신제품을 전시로 선보인다.
서울시 하이서울쇼룸은 유망 신진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국내외 바이어와의 만남을 통한 수주 상담 등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2016년 개관 이후 600여 개 유망 K-패션 브랜드가 하이서울쇼룸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선착순 500명에 한해 티셔츠가 무료로 제공되며, 개인 티셔츠를 가져오는 경우에도 소재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선이 서울시 뷰티패션산업과장은 “이번 ‘쿨 썸머 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하이서울쇼룸을 방문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 또한 시민과의 접점을 넓히며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 oughkh@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