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전국 대한적십자사 헌혈의집과 헌혈 버스를 방문하여 헌혈 참여 시 선착순 30만명에게 멕시카나 치킨 5천원 포장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전국 멕시카나 치킨 가맹점 어디서나 내점 및 포장으로 치킨 메뉴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헌혈 독려 프로모션은 작년 12월 멕시카나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가 양자 간 체결한 ‘생명나눔 헌혈문화 확산’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헌혈 참여의 독려 및 촉진과 이를 통한 헌혈 문화의 확산으로 생명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것에 대하여 양 기관의 뜻을 모아 시행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멕시카나 이주세 사장은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헌혈 독려 프로모션을 통하여, 저희 멕시카나가 더 많은 소비자 분들과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헌혈이 가진 생명 나눔의 고귀한 가치와 그 의미를 다시 한 번 깊이 되새기고,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헌혈에 동참해 주시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지난 4월 경북 지역 산불 피해 발생 당시 1억원 상당의 성금과 치킨 교환권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며 선행을 실천하는 등 헌혈 분야 뿐만이 아닌 다방면에 걸쳐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아가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