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지점은 2층에 위치해 매장 임대료 등 고정 지출을 최소화, 줄인 비용을 소비자 혜택으로 돌리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공장 직거래 + 대량 구매 시스템까지 더해지며, 안경테부터 렌즈, 콘택트까지 프리미엄 품질을 유통마진 없이 합리적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특히 이번 여름, 서창점은 민생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어, 혜택을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시즌 한정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대표 행사로는 로베라 선글라스 신제품, 선글라스 착색렌즈를 1.56, 1.60 등 할인한다. 하이커브 착색렌즈 역시 추가 옵션 포함 시에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콘택트렌즈 부문에서는 바슈롬 소프렌 120P, 알콘 토탈30 6P(근시용), 난시용 등 가격을 낮췄고, 2팩 이상 구매 시 추가 증정 혜택까지 더해져 실속 있는 선택이 가능하다.
으뜸플러스안경 관계자는 “우리는 단순한 가격 할인보다도 고품질 제품을 누구나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목표를 갖고 있다”며 “특히 민생지원금의 실질적 소비 효과가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계속되는 불황 속, 착한 가격과 확실한 품질을 모두 갖춘 안경점을 찾는다면, 이번 여름 인천 서창동의 으뜸플러스안경을 방문해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