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한정 출시 굿즈인 비치볼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를 활용해 여름철 해변이나 피크닉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텐퍼센트커피만의 감성을 담아 디자인되었다.
특히 물놀이에 활용하기 좋은 이번 굿즈는 '비치볼’과 함께 소비자가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방수 스티커가 함께 제공되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텐퍼센트커피는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음료와 텀블러, 우산과 같이 여름에 어울리는 상품들로 총 3가지의 여름 세트 메뉴를 기획하였으며, 각 세트 메뉴별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여름 시즌 한정 세트는 텐퍼센트커피의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과 공식 APP에서 7월 7일부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한정 판매된다. 굿즈 특성상 선착순 판매 방식으로 운영되며, 매장별 입고 수량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텐퍼센트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텐퍼센트커피만의 여름 감성을 온전히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한 굿즈와 시원한 음료, 여름 필수 아이템들을 세트로 구성했다”며, “단순한 제품 제공을 넘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지금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으로 더욱 합리적이고 특별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텐퍼센트커피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절별 트렌드를 반영한 굿즈와 신메뉴 출시를 통해 브랜드의 시즌 마케팅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