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셀올로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팩 투 버블(Pack to Bubble)’ 기술을 적용한 워시오프 타입의 홈케어 제품이다. 피부에 바른 뒤 약 2~3분이 지나면 풍성하고 미세한 버블이 자연스럽게 생성되며, 이 과정을 통해 묵은 각질과 피지를 순하게 제거할 수 있다.
율무 톡스 버블팩은 전통 율무팩 레시피를 재현해 율무 가루, 요거트,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구성됐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효과적인 각질·피지 케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핵심 성분으로는 율무씨수 14만8천480 PPM, 율무씨가루 1만 PPM을 포함한 총 15만 PPM 고함량의 율무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결 정돈은 물론 수분 보충에도 효과적이다. 여기에 꿀추출물과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이 더해져 칙칙하고 거친 피부결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AHA 성분인 석시닉애씨드와 PHA 성분인 글루코노락톤, 그리고 카올린 23만 PPM이 함유돼 노폐물 흡착 및 제거에 탁월하며, 자극은 최소화했다. 쌀, 귀리, 밀 등 곡물 유래 성분도 함께 포함돼 팩 사용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셀올로지 관계자는 “율무 톡스 버블팩은 스크럽이나 자극적인 필링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는 저자극 디톡스 버블팩”이라며 “3분 만에 완성되는 간편한 버블 케어를 통해 요철, 각질, 피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홈케어 솔루션”이라고 소개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