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상청에 따르면 7월 둘째 주 기준, 전국적으로 일 최고기온이 33~35도를 웃도는 등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면서 차량 내부 온도가 50도 이상까지 치솟는 현상이 빈번하게 나타나고 있다. 이에 따라 차량 내 온도 조절, 운전 중 눈부심 방지,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햇빛가리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본투로드는 이러한 상황에 맞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차량 내 무더위를 해소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차량 햇빛가리개 구매 시 ‘슈퍼적립’ 혜택을 적용해 네이버 적립금을 최대 10%까지 추가 적립 제공함으로써 실속 있는 소비와 기능성 제품 경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내용으로 준비됐다.
해당 본투로드 차량 햇빛가리개는 메쉬 원단을 사용해 강한 햇빛으로부터 실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차량 창문 형태에 최적화된 맞춤형 설계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운전석·조수석은 물론 뒷좌석까지 전용 제작이 가능해, 유아 탑승 차량이나 반려동물 동승 차량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에어컨 냉방효율 유지, 피부 보호기능까지 갖춘 ‘다기능 차단 솔루션’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한데, 단순한 눈부심 방지를 넘어 여름철 차량 환경을 개선하는 스마트한 선택지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이번 적립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본투로드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 속 차량 내 온도 조절은 단순한 편의를 넘어 안전의 문제”라며 “본투로드는 실제 운전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