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는 더운 여름철, 가뿐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하이네켄 실버 미니캔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7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단 3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코엑스 파르나스몰 지하 1층 입구 라운지에서 운영된다.
실버 미니캔은 하이네켄 실버의 특장점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250ml 소용량 제품으로, 출시 이후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입소문을 통한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
팝업 현장에서는 ‘맥주는 배부르다’, ‘늦은 밤엔 부담스럽다’, ‘기분 내고 싶을 땐 맥주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소비자 인식을 반영해, 하이네켄 실버의 핵심 가치인 ‘가뿐하지만 풍부한 맛’을 전하는 미니캔 샘플링이 진행된다. 함께 제공되는 3가지 미니 푸드 페어링은 다양한 음용 상황을 고려해 구성되었으며, 언제 마셔도 부담 없이, 더 오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하이네켄 실버만의 새로운 맥주 경험을 전한다.
이번 팝업은 6월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개 중인 하이네켄 실버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의 하이라이트로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네켄 코리아 관계자는 “맥주가 배부르고 헤비하게 느껴지거나,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땐 선택이 망설여지는 순간들이 누구에게나 한 번쯤은 있었을 것”이라며, “이번 하이네켄 실버 캠페인은 바로 그런 고민에서 출발해, 언제 마셔도 가뿐하고 부담 없이 즐기면서도 풍부한 맛은 그대로인 하이네켄 실버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팝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하이네켄 실버 미니캔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현재 ‘하이네켄 실버 250ml 미니캔’은 가까운 편의점 및 전국 주요 대형마트(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에서는 6캔 번들팩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같은 창고형 마트에서는 24캔 박스로 구매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