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GS25에 가면 안성재 셰프가 추천한 하이볼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세계적인 와인 산지로 잘 알려진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 소비뇽 블랑 원액을 34.5% 함유해, 기존 하이볼과는 차별화된 깊은 와인의 풍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슬라이스 레몬을 직접 첨가하여 인공적인 향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시트러스한 상큼함을 극대화했다.
와인의 은은한 향, 청량한 탄산감, 그리고 부드러운 4.5도 도수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하이볼로 완성됐다. 이번 소비뇽 레몬 블랑 하이볼에는 안성재 셰프의 전문적인 평가가 직접 반영되었다.
GS25는 제품 출시를 앞두고 티징 영상을 공개했으며, 영상 속 안성재 셰프는 “먹어본 와인 하이볼 중 가장 맛있다”는 소감과 함께 “편의점에서 이런 퀄리티가 나오지”라는 말을 전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GS25는 최근 편의점 내 하이볼 수요가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보다 프리미엄이면서도 대중적인 맛을 구현하고자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했고, 이에 대한 객관적인 맛 평가를 위해 안성재 셰프에게 시음을 의뢰했다
판매 가격은 1캔 4,500원, 출시 기념으로 3캔 12,000원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또한 7월 한 달간 네이버페이 결제 시 20% 페이백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GS25 관계자는 “최근 하이볼 시장이 다양화되고 있는 가운데, 와인과 하이볼을 접목한 신개념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음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