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광’은 방송인 황광희가 진행하는 인기 유튜브 예능으로, 고품질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콘텐츠다. 쿠자는 이번 방송에서 팬, 칼, 미니팬·미니냄비·미니웍으로 구성된 ‘미니시리즈’를 포함해 주력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광희의 호평이 이어졌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본 그는 “디자인이 너무 귀엽다”, “다양한 요리를 할 때 쓸모가 많을 것 같다”며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제품 구성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폭은 물론, 한정 수량 혜택 구성도 돋보인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69,000원 상당의 미니 산도쿠를 단 9,900원에 제공한다. 미니시리즈 구매 시 서빙 3종 세트를 1,000원(선착순 1,000명)에, 실리콘 냄비받침도 1,000원(선착순 100명)에 구매 가능하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이 적용된다.
이번 할인 행사에 대해 쿠자 관계자는 “이번 할인광 출연은 단순한 방송 협업을 넘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진짜 가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과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쿠자는 현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운영 중으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할인 행사와 오프라인 팝업을 동시에 전개하며, 입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