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영웅 공식팬카페에는 이번 여름 팬미팅의 주제로 ‘PARADISE SUMMER PROJECT 웅이의 세포들’이라고 공지가 올라왔다. 소속사에서는 “웅이의 마음속으로 놀러오세요”란 공지를 올렸다.
이번 ‘웅이의 세포들’ 여름 팬미팅에서는 팬들이 원하는 노래를 선곡해서 팬들에게 보답차원으로 여름 팬미팅이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황영웅 소속사는 이미 공식팬카페 공지를 통해서 “이번 팬미팅에서 팬들이 다시 듣고 싶은 노래로 선곡을 하려고 하니, 1인당 3곡의 노래와 함께 간단한 이유를 댓글로 신청하세요”란 내용을 공지했다.
소속사는 지난 7월 9일부터 13일까지 팬들로부터 다양한 신청곡을 받았으며, 현재 황영웅은 팬들이 원하는 곡을 중심으로 여름팬미팅에서 열창을 할 예정으로 전해졌다.
팬들은 “빈지게 듣고 마음이 요동이 쳤습니다”, “인생아 고마웠다 듣고 다시 한번 힘을 내봅니다”, “황금빛 인생 듣고 황영웅님 빠른 방송 부탁합니다” 등 다양한 신청곡과 함께 사연이 올라왔다.
이와 함께 황영웅을 사랑하는 파라다이스 팬들의 지역 봉사와 기부도 이어졌다.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는 가수 황영웅 팬카페 ‘파라다이스 대전·세종·충남’은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에 선풍기 160대를 기부했다.
지난 16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팬클럽 회원 23명이 참석했으며, 대전·세종 지역 희망풍차 결연대상 가구가 혹서기 폭염에 대비할 수 있도록 자발적으로 후원·기부했다.
팬클럽 관계자는 “가수 황영웅과 함께 팬들도 무더위 속에서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경기남부도 대한적십자사 경기남부지역과 함께 ‘어르신 삼계탕 대접하기’ 봉사를 최근 진행하며 지역민들을 섬기는 봉사를 진행했다.
또 파라다이스 전북 팬카페도 지역 ‘어르신 삼계탕 대접하기’ 봉사를 진행하며 지역 주민들과 무더위를 이겨내는 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각 지역의 팬카페에서 ‘황영웅 여름팬미팅’을 앞두고 다양한 기부와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여름 팬미팅은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오는 8월 15일부터 16일, 17일 3일간 ‘여름 팬미팅’을 진행한다. 8월 15일 오후 5시 1회, 16일 오후 4시 1회, 17일 오후 4시 등 총 3회의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번 티켓팅은 7월 15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진행이 되며, 1분안에 4,500여석 전석이 매진이 되었다. 지난해 진행된 여름 팬미팅도 오픈한지 1분만에 전석이 매진되며 황영웅의 팬덤의 규모를 짐작케했다.
황영웅의 첫 정규앨범 '당신 편'은 63만장 판매고를 달성하고 89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트로트 가수 중 최고 실적을 거뒀다.
한편, 가수 황영웅은 장문의 편지와 함께 오는 가을 전국콘서트에 대한 발표에 앞서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진행하며,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방송에 출연을 할 것으로 전해졌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