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에 저자극 비건 포뮬러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바디스크럽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단순한 각질 케어를 넘어, 건조함과 모공 속 노폐물, 피부 결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능을 확장하며 바디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주요 성분으로는 청정 동해의 프리미엄 솔트를 사용했다. 부드럽고 미세한 솔트 입자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주며, 사용 후에는 촉촉하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마무리된다. 여기에 무색소, 알러지 프리 향료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데일리 케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 제품은 ‘스크럽’과 ‘팩’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바디 고민에 맞춘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바디 각질이 거슬릴 때는 스크럽으로 사용하여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용으로 사용하며 피부가 예민할 때는 물기가 없는 피부에 도톰하게 팩 처럼 올려 3~5분 뒤 롤링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진정과 보습 효과를 느끼면 된다. 또 제품에는 쿨링 기능도 더해 여름철 무더위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청량감을 부여하며, 샤워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낫포유 관계자는 “이번 바디 팩 스크럽은 낫포유의 핵심 가치인 ‘피부 고민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에 충실하면서도 사용자의 편의성과 감각적인 사용감을 모두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피부 타입이나 계절 변화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한층 섬세하게 설계된 리뉴얼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낫포유는 ‘물부터 다른 바디케어 킬러솔루션’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고민에 특화된 성분과 저자극 포뮬러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바디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왔다.
바디미스트, 바디패드 등 기존 제품들도 꾸준한 리뉴얼과 기술 개발을 통해 전문성을 강화해오고 있으며, 바디케어에 특화된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