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슬로는 이름 그대로 ‘온전하고 슬기로운 길’을 지향하며, 단순한 나이듦을 거부하는 대신 그 안의 깊이와 아름다움을 존중한다. 브랜드는 스킨케어를 넘어 구체적인 고민에 정확히 집중하는 Specific Care 철학을 기반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경험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입점을 통해 온슬로는 레티놀 팔자주름패치를 비롯한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레티놀·바쿠치올·펩타이드·저분자 콜라겐 등 고기능성 성분을 담아 구체적인 부위별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넥서스코퍼레이션은 K-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전문 유통 기업으로, 시티면세점 내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유치를 담당하고 있다.
넥서스코퍼레이션 양준규 대표는 “인천공항 면세점은 자유롭게 방문 가능한 관문이자, 브랜드 철학을 실질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온슬로가 전 세계 여행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온슬로 관계자는 “우리는 시간을 거스르는 것이 아니라 시간과 함께 걸어가며, 나이듦 속에서 새로운 아름다움을 찾고자 한다”며, “이번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슬로우에이징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와 공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