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송에서는 쏘렌토, 카니발, 스포티지, 아반떼, 그랜저, 쏘나타, 셀토스, 투싼 등 올해 상반기 국산차 판매 인기 차종과 함께 테슬라 모델Y, 벤츠 E클래스 등 수입차 모델도 준비됐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위약금 면제 상품, 월 렌탈료를 낮춘 7년형 장기렌트 상품 등 계약 조건의 유연성을 강화한 상품도 선보인다.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진행하면 해피콜을 통해 가정에서 차량 상담과 계약 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상담 후 계약 및 인수가 완료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이 제공된다.
카베이는 고객 상황에 맞춘 맞춤형 장기렌트·리스 설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30여 개 제휴사와 협력해 무료 견적 비교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각 고객에게 적합한 조건의 장기렌트 상품을 제안해 왔다. 카베이 관계자는 “지난 6월 첫 방송에서 기대 이상의 관심이 있었다”며 “이번 방송에서는 국산차와 수입차를 아우르는 다양한 모델을 준비해 선택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은 8월 25일 월요일 오후 10시 31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장기적인 차량 이용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