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플랫폼의 성장과 함께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도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가운데, '더행복한광고'는 블로거들과의 협업을 중심에 두고 브랜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현재 많은 광고 대행사들이 단순 노출 위주의 캠페인에 집중해 실질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기 어렵다는 한계가 지적되고 있다. 이에 '더행복한광고'는 소비자와 직접 맞닿을 수 있는 블로그 채널을 활용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장기적인 신뢰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더행복한광고 대표는 “광고는 단순히 노출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콘텐츠를 읽고 공감하며 행동으로 이어질 때 진정한 효과가 나타난다”며, “우리는 블로거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체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기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더행복한광고는 기업의 특성과 타겟 고객층을 면밀히 분석한 맞춤형 전략을 제안하며, 블로그 협업뿐만 아니라 SNS, 검색광고 등 다양한 매체와의 연계를 통해 종합적인 마케팅 효과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업계에서는 “소비자와의 거리감을 좁히는 블로거 협업 방식이 앞으로의 바이럴 마케팅 핵심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어, 더행복한광고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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