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비플러팅은 2024년 4월 첫 회차를 시작으로 매월 개최되고 있다. 영화 관람과 소개팅으로 구성된 독창적인 포맷이 특징이다.
특히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참가자의 재직 여부 및 미혼 여부를 철저히 검증해 높은 신뢰도를 유지한 결과 지금까지 총 52쌍의 현장 커플을 성사시키는 성과를 올렸다. 결혼정보회사만의 정교한 매칭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매칭 전략을 이어가고 있어 일반 소개팅 대비 성사율과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는 평가다.
이번 14기는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참여하며 한층 특별해졌다. 참가자들은 먼저 영화 ‘프렌치 수프’을 함께 관람한 뒤, 롯데칠성음료가 수입·판매하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 ‘카르멘 그란 리제르바 까버르네 소비뇽’과 ‘카르멘 그란 리세르바 프리다칼로 에디션’을 샤롯데 라운지에서 시음하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시작하게 된다.
이는 무비플러팅 역사상 처음으로 도입되는 와인 시음 콘셉트로, 단순한 소개팅을 넘어 취향과 분위기를 공유할 수 있는 보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매칭 방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와 대화를 결합한 프로그램 구성은 기존 참가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몰입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샤롯데 라운지에서 개최되는 ‘무비플러팅 14기’ 참가 신청은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롯데시네마 앱을 통해 9월 19일까지 가능하다. 참가비는 3만 원이며, 와인 시음, 영화 관람, 매칭 프로그램, 기념품 등 모두 포함된다. 또한 참가 대상은 20~30대 미혼 남녀로, 남녀 각각 8명씩 총 16명이 소수정예로 선발될 예정이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이번 무비플러팅은 프리미엄 와인과 영화 콘텐츠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매칭 프로그램”이라며 “노블레스 수현의 매칭 전문성과 신뢰 기반 회원 구성, 감각적인 와인으로 분위기를 더한 롯데칠성음료, 그리고 프리미엄 문화 공간을 제공하는 롯데컬처웍스가 함께하며, 참가자들이 보다 진정성 있는 만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서울 본사를 비롯해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전국 주요 거점에서 지사를 운영해 다양한 오프라인 매칭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 중이다. 앞으로도 문화 기반의 데이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