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샤인’ 캠페인은 햇살이 내리쬐는 오후, 포근한 낮잠에 든 선샤인의 꿈속 이야기로 탬버린즈의 새로운 향의 세계를 새롭게 보여준다. 햇살 아래 잠든 선샤인의 촉촉한 코, 새근새근 고른 숨결, 부드러운 발바닥, 모든 것이 시간이 멈춘 동화 속 한 장면처럼 흐른다. 주인의 시선 속에서 선샤인은 작고, 사랑스럽고, 온전히 소중한 존재이지만, 꿈속에서 선샤인은 되돌아온 미래 속 투사처럼 빛나는 갑옷을 입고 가장 강인한 존재로 거듭난다.
특히, 무한한 상상의 도시를 거닐며 새로운 여정을 이어나가는 선샤인과 선샤인의 주인, 두 역을 연기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는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여주고자 한다.
탬버린즈의 선샤인 퍼퓸 컬렉션 출시 소식에 이어, 필릭스와 함께한 캠페인도 새롭게 선보여 강아지의 꿈에서 펼쳐지는 무한한 상상을 표현한 향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독창적인 세계관을 담은 탬버린즈 ‘선샤인’ 영상 캠페인은 탬버린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야기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탬버린즈의 모회사인 아이아이컴바인드의 새로운 신사옥이자, 하우스 노웨어의 네 번째 프로젝트인 ‘하우스 노웨어 서울’의 오픈이 공개된 가운데, 이곳에서 탬버린즈가 새로운 퍼퓸 컬렉션 ‘선샤인’을 어떤 새로운 미학의 수준을 제시하는 공간으로 감각적인 경험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