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월렛 고객은 앱에서 22포인트를 1아시아 마일즈로 교환할 수 있으며, 전환된 마일리지는 항공권 예약과 좌석 업그레이드, 호텔 및 패키지 예약, 캐세이샵 쇼핑 등 다양한 여행·라이프스타일 혜택에 활용할 수 있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트래블월렛 포인트를 아시아 마일즈로 전환하면 15%의 추가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추첨을 통해 500장의 ‘2025 홍콩 와인&다인페스티벌’ 바우처가 제공된다.
트래블월렛을 통해 캐세이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최대 1,000마일(신규 가입시 300마일 + 기간 내 포인트 전환 시 700마일)이 지급된다. 또한 인천 출발 전 노선의 전 좌석 항공권 예약 시 최대 10만 원이 할인되고, 캐세이 홀리데이를 통한 항공·호텔 패키지 예약 시 5% 할인과 호텔 단독 예약 시 5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캐세이샵에서 50달러 이상 구매 시 1,000마일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트래블월렛은 외화 결제와 환전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해온 핀테크 기업으로, 이번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고객이 결제로 적립한 포인트를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 항공권과 다양한 여행 혜택에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적인 리워드가 자사 생태계에 국한되는 것과 달리, 트래블월렛은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혜택의 선택지를 넓히며 핀테크 기업으로서 차별성을 강화하고 있다.
김형우 트래블월렛 대표는 “트래블월렛 고객은 이제 국내외 결제로 쌓은 포인트를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 항공권과 호텔, 쇼핑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해 고객이 더 풍성한 리워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