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 외부 이벤트존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현장에서는 샤브올데이 점주가 시구에 참여했으며, 스틱잡기, 룰렛돌리기, ‘10초를 잡아라’ 등 체험형 게임이 운영됐다.
가족 단위 팬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이벤트도 마련돼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이어 경기 중에는 전광판과 응원단상을 활용한 깜짝 이벤트가 이어져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경품 규모도 눈길을 끌었다. 참여자에게는 총 1,400여 장의 샤브올데이 식사권이 증정됐으며, 6만 원권 200장, 3만 원권 200장, 5천 원권 1000장이 준비돼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샤브올데이는 현재 전국 158개 매장을 운영하며, 신선한 식재료와 다양한 샐러드바, 양지·목심·설도 3종 소고기 무제한, 리버스탭 무제한 음료 서비스, 쾌적한 매장 환경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포켓몬 굿즈 증정 이벤트, 토마토 육수 네이밍 공모전 등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이어가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5월 브랜드데이에 이어 다시 한 번 한화이글스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