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포스 PC방 수원 인계점’은 대형 e스포츠 경기석을 비롯해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체험존을 운영한다. 벤큐 조위와 로지텍 장비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과 함께 프라이빗 개인석, 커플석, 듀얼 모니터존, 팀룸 등 다양한 좌석 구성을 마련해 개인 게이머부터 단체 이용객까지 폭넓게 수용할 수 있다.
모든 좌석에는 최신 사양의 RTX 5080 그래픽카드와 32GB RAM이 장착돼 있으며, 25인치 600Hz와 27인치 240Hz 모니터를 통해 고성능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e스포츠 경기석은 인텔 14세대 i5 CPU, RTX 5080, BenQ ZOWIE XL2586X+ 모니터, 로지텍 G PRO 기어 세트 등 현존 최고 수준의 장비를 갖췄다.

레드포스 PC방은 최근 100호점을 돌파하며 업계 내 입지를 넓히고 있다. 서희원 대표는 “이번 매장은 수원의 대표적인 PC방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e스포츠 경기장 문화를 확산하고 MZ 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레드포스 PC방은 수원 인계점을 비롯해 신촌, 부천, 강남역, 신논현역, 광주 첨단, 순천, 제주 본점 등 전국 주요 거점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대구 신규점도 시공 중이다. 현 시점 가장 많은 e스포츠 경기장을 보유한 PC방 브랜드라 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앞으로 전국 약 10여 개 규모의 e스포츠 경기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게임사 및 PC기어 협력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