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의 클린뷰티 전문 편집 매장 ‘비클린(Be:Clean)’이 주관하는 기획전으로, 비건·지속가능성·윤리적 가치를 내세운 브랜드를 엄선해 10일간 선보이는 자리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된다.

비햅은 이번 팝업에서 독자 성분인 ‘슬로우차가™’를 적용한 스킨케어 풀라인을 공개한다. 이 제품군은 즉각적인 피부 광채와 4주 임상으로 입증된 탄력 개선 효과를 앞세워 환절기 피부 관리에 적합한 설루션으로 소개된다. 회사 측은 소비자들이 이번 체험을 통해 건강한 뷰티 습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비햅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하퓨어 젤 클렌저’ 본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비햅 관계자는 “비클린 뷰티 위크는 브랜드의 비건·클린뷰티 철학을 현장에서 검증받을 수 있는 자리”라며 “환절기 맞춤 스킨케어 루틴을 통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피부 변화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업계는 최근 지속가능성과 클린뷰티 흐름이 강화되는 가운데, 이번 팝업스토어 참여를 통해 비햅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신규 고객층 확보는 물론 향후 백화점 유통망 확대 가능성까지 열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