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저우 국제 뷰티 박람회는 매년 봄·가을 두 차례 열리며, 광저우를 비롯해 베이징, 상하이, 선전 등지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올해 행사는 중국수출입박람회장에서 개최되었으며, 화장품, 이너뷰티, 헤어, 에스테틱, 네일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참여해 산업 트렌드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확대했다.

나인원코스메디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 주요 브랜드를 공개했다. ‘바이탈메디’, ‘큐라씨온’, ‘닥터큐라’, ‘아크핏’ 등 브랜드별 특성을 강조한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현장에서 핵심 제품과 콘셉트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리고,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나인원코스메디 관계자는 “광저우 국제 뷰티 박람회는 해외 바이어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이번 참가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을 선보이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인원코스메디 부스는 No. 11.2/E07A에 마련돼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와 바이어 상담이 진행됐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