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평가는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진행된 포털 사이트와 예약 플랫폼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기초로 후보군을 추린 뒤, 시설 만족도, 청결도, 직원 친절도, 컴플레인 대응, 접근성, 전반적 평가 등 6가지 기준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최종 선정됐다. 라마다용인호텔은 이 전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높은 고객 충성도를 확인했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라마다용인호텔이 추구해 온 서비스 가치와 고객 경험이 외부적으로 인정받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세심한 배려와 품위 있는 호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마다용인호텔은 399개 객실을 갖춘 특급호텔로, 키즈룸과 스위트룸 등 가족 중심의 특화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한국민속촌, 용인자연휴양림, 용인대장금파크 등 인근 관광 명소와 가까워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