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프로모션으로, 모든 메뉴에 5,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푸라닭 브랜드 최초의 할인 이벤트라는 점에서 시작부터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으며, 기간 중 말복과 광복절 연휴가 포함되면서 주문량과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푸라닭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높은 관심에 힘입어 앵콜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은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해 ‘셰프의 치킨’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5월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한 ‘나폴리 투움바’가 전국적으로 품절 사태를 빚었고, 7월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와 선보인 ‘일품깐풍’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두 메뉴의 누적 판매량은 지난달 20일 기준 70만 개를 돌파하며 흥행을 입증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