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각 분야에서 경쟁력을 발휘하며 대한민국 문화산업을 이끌 인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시상식은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으며, 경상남도 진주시, 보령축제관광재단, 세종문화회관, 사단법인 훈민정음기념사업회, 손덕기 예술감독, GS리테일, 스타벅스 코리아, 한국하와이훌라교육협회, ㈜더페이퍼, 유은총 원데이핑퐁, 주영한국문화원, 안터원목장/하먼치즈 등 총 40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소프라노 윤정빈, 다섯번째계절, 한국하와이훌라교육협회의 축하공연이 무대를 채웠다.
TheVseasons: 다섯번째계절은 황원주, 정지우, 양승호, 한겸 등 네 명의 멤버가 각기 다른 보이스로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펼치는 그룹으로, 사계절의 색을 닮은 개성 있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 25일에는 일산 라페스타 거리의 카페 경성레코드 살롱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어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팀은 앞으로도 새로운 감성을 담은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생태전환지원재단 홍보대사로 활동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