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9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11월과 12월 송년회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 예약 시점에 따라 △9월 계약 15% △10월 계약 10% △11월 계약 5% 식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지난해의 5% 할인보다 확대된 것으로, 조기 예약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플로렌스는 올해 추석 연휴가 10월 초에 몰리면서 연말 송년회를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 문의가 8월부터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에 재방문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송년회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표 상품인 ‘플로렌스 송년회 Recommend 패키지’는 사전 예약 시 11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독 홀 2시간 30분 대관, 빔프로젝터와 음향기기, 기념 현수막 제작, 노래방 기기까지 포함돼 원스톱 파티 공간을 제공한다.

기업 연회와 세미나 고객을 위한 ‘플로렌스 송년회 Limited Edition’도 새롭게 출시됐다. 이 상품은 기존 혜택에 더해 식전 다과 테이블과 10만 원 상당의 와인 세트를 제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을 갖췄다. 플로렌스 관계자는 “프라이빗 룸과 넉넉한 주차 공간, 맞춤형 패키지를 통해 고객이 여유롭고 특별한 송년회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특히 평일 저녁 예약이 가장 인기가 많아 조기 예약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플로렌스의 12월 주말 송년회는 1부(11시30분~14시),2부(15시~17시30분), 3부(18시30분~21시)로 나뉘어 운영되며, 평일에는 점심 송년회도 가능하다. 현재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동탄 수원점, 정왕 안산점, 송도 시흥배곧신도시점, 성남 가천대역점, 양주 의정부점, 인천김포점, 남양주 미사강변점 등 전국 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