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키네유부’는 유부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간단한 조리 방식과 효율적인 운영 구조로 가맹점주들의 초기 부담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고객들에게는 부담 없는 한 끼를 제공하고, 창업자들에게는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디오스글로벌은 전국 물류망과 표준화된 조리 메뉴얼을 기반으로 점포 규모와 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운영 모델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예비 창업주가 외식 시장에 쉽게 진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호키네유부는 단순히 한 끼 식사가 아닌, 창업주와 소비자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가맹 지원을 통해 외식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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