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알 관계자는 "강인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지닌 추성훈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긍정적인 매력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는 프리미엄 케어 브랜드로서 스파알이 지향하는 가치와 신제품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스파알 두피 마사지기는 3중 빗살 구조를 통한 EMS 케어와 RED LED 핵심 기술을 탑재해 두피를 정밀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두피 건강뿐 아니라 일상 속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홈케어 솔루션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파알은 이번 추성훈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등을 전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혁신적인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헬스 케어 디바이스 브랜드로서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스파알은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활력을 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