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러브 리셋’은 취준생 우진과 직장인 재현의 관계를 중심으로, 시간이 흐르며 무뎌진 애정과 서로가 보여주지 못한 진심을 마주하게 되는 청춘들의 강렬한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강우진 역은 섬세하고 감정에 솔직한 청춘으로, 상처를 드러내지 않고 권태기 속에서 복잡한 감정을 안고 성장해 나가는 인물이다.
설종환은 최근 드라마, 영화, 연극을 넘나들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크린과 무대, 안방극장을 오가며 보여주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고 있으며,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다양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서도 또 한 번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제작사 트루필름 관계자는 “배우 설종환이 지닌 섬세한 감정 표현과 청춘의 불안정을 그려내는 깊이 있는 연기가 우진이 캐릭터와 완벽히 맞아떨어질 것”이라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울림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우진의 연인 차재현 역은 웹드라마 ‘짧은 대본’, ‘해피엔딩’, '솔직하게 말해서'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와 훈훈한 비주얼로 관심을 모은 배우 박준목이 캐스팅 됐다.
한편, BL 장르 드라마 ‘러브 리셋’은 오는 10월, 유튜브 채널과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