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 도입된 제도로, 현장에서 고객만족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서비스품질 수준이 우수한 기업이나 기관에 대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이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인증심사위원회 최종심의 등의 객관적이고 엄정한 심사를 거친 후 통과된 인증기업을 공고 하였다.
인증심사위원회에서는 “금번 인증심의에 통과한 업체들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위상에 걸맞게 지속적인 CS혁신활동과 CS교육으로 고객에게 신뢰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협회에서 철저한 사후관리 및 지도를 바랍니다.”라는 당부를 하였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회장 권영민)는 국가품질상 서비스혁신상(정부포상) 접수 지원, CS교육 지원, 서비스 벤치마킹 지원 등 다양한 인증업체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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