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봉토스트의 김석봉 대표가 극동방송 창사 70주년을 기념해 열린 ‘선교 바자회’에 직접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바자회는 극동방송 사옥에서 25일부터 이틀간 진행되었으며, 행사 기금 마련을 위해 다양한 품목이 판매됐다. 명사 애장품과 의류, 생활용품 등이 준비된 가운데, 김석봉 대표는 최고급 소금 브랜드 ‘클레오파트라 솔트’를 현장에서 직접 판매하며 행사에 힘을 보탰다.

석봉토스트의 김석봉 대표가 극동방송 창사 70주년을 기념해 열린 ‘선교 바자회’에 직접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김 대표는 판매 수익 일부를 극동방송 70주년 행사 기금으로 기부했다. 그는 평소 나눔을 중요한 가치로 여겨왔으며, 이번 참여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고객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나누는 뜻깊은 활동으로 삼았다. 김 대표는 “극동방송의 뜻깊은 선교 바자회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클레오파트라 솔트를 통해 건강한 식생활을 응원하고, 동시에 기부를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적극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레오파트라 솔트는 ‘가족의 화합, 건강과 번영, 풍요와 부, 개인의 자유’를 상징하며, 고품질 소금을 공급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