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는 새롭게 마련된 Beauty & Derma 관(K409 부스)에서 진행됐으며, ▲ FIRU 에너지 기반 바디 케어 디바이스 ‘LESSENCE’와 ▲ 리드미컬 펄스 케어 페이스 디바이스 ‘WAYBALM’을 중심으로 전 라인업을 선보였다.
LESSENCE는 바디 탄력 관리와 컨디션 개선을 돕는 바디 전용 디바이스이며, WAYBALM은 얼굴 윤곽 정돈과 피부결 개선, 탄력 회복에 효과적인 페이스 디바이스로 소개됐다.
현장에서는 부산·울산·대구 등 경상권 에스테틱 전문가뿐 아니라 한의학 및 헬스케어 전문가 등 다양한 의료 관계자들이 관심을 보였다. 특히 에스테틱 시장에 국한되지 않고 의료 및 헬스케어 분야 전문가들까지 주목한 것은 원웨이랩 기기의 활용 범위와 가능성을 입증한 사례로 평가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이번 전시 현장의 제품 소개 영상은 AVING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어, 국내외 전문가들이 온라인으로도 원웨이랩의 기술력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현장 관람객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관계자들에게도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원웨이랩 관계자는 “부산 KIMES 참가를 통해 전문 미용기기 기술력을 다시 한번 검증받았으며, 에스테틱과 의료·헬스케어 전문가 모두에게 인정받은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검증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외 시장을 동시에 공략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원웨이랩은 이번 참가 성과를 기반으로 원웨이랩은 향후 국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행보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