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장될 대부도파크골프장은 총 36홀 규모의 천연 잔디 코스로 A, B, C, D 네 개 코스가 각각 9홀씩 마련되어 있다. 각 홀은 파3홀부터 파5홀까지 다양한 난이도를 갖추고 있으며, 이 시설은 한 번에 200명이 동시 사용, 하루 최대 8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특히 파크골프는 일반 골프의 재미와 공원 산책을 결합한 스포츠로, 장비나 복장에 큰 제약 없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데, 수도권 주요 도시에서 1시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접근성을 갖추고 있어 당일치기뿐만 아니라 1박 2일 일정으로 방문하는 가족 단위 및 단체 이용객의 편의를 높인다.
또한 파크골프장은 대부광산퇴적암층 바로 옆에 자리하며, 일몰 명소인 탄도항 인근에 위치해 자연경관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파크골프 식당, 클럽하우스, 150평형의 연회장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행사 진행에 용이하고, 차량 500대 주차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대부도펜션시티에서 파크골프장 오픈에 맞춰 숙박과 바비큐, 파크골프를 묶은 36홀 파크골프 1박 2일 상품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파크골프채 대여가 가능해 별도 장비 없이도 누구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서울, 인천, 수원 등 수도권에서 약 1시간이면 도착하는 대부도는 숙박시설과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곳"이라며,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장 개장을 통해 대부도에서의 1박 2일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 새로운 체험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