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출시 제품은 위생용품 6종과 영양보조제 3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견세린’은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자랑하며, 귀세정제·눈물자국세정제·발세정제·치약도 병풀추출물과 특허 성분이 포함돼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영양보조제는 피부케어, 관절케어, 유산균 제품으로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반려동물의 종합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헬로마이펫은 “다이소 입점은 단순히 판매망 확대를 넘어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2023년과 2024년을 거쳐 주요 백화점과 펫 전문관 입점을 이어왔으며, 이번 다이소 입점을 계기로 고객 저변 확대와 브랜드 대중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