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와 ㈜비엔엠컴퍼니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헬스 브랜드 ‘삼대오백’의 에너지 드링크 ‘바이퍼(VIPER)’와 함께 전국 50개 매장에서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협업은 게임과 피트니스 문화를 잇는 이색적인 시도로, 행사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 ‘바이퍼’ 1캔을 증정한다. 또한 구독자 98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킴성태’가 참여해 ‘킴성태 PICK’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농심제품과 바이퍼 음료로 구성돼 이용객에게 에너지와 재미를 동시에 전달한다.
킴성태는 서든어택 국가대표 출신의 e스포츠 선수이자 현재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로, 배틀그라운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높은 팬 충성도를 지닌 그는 이번 협업을 통해 레드포스 PC방의 젊은 감성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드포스 PC방은 최근 100호점을 돌파하며 프리미엄 PC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전국 주요 도시에 e스포츠 경기장을 운영하며, 농심 레드포스 팀의 정체성을 반영한 인테리어와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삼대오백의 ‘바이퍼(VIPER)’는 고함량 에너지 성분과 트로피컬 향, 강한 탄산감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다. 첨가물을 최소화해 게이머와 운동인 모두에게 즉각적인 활력을 제공하며, 최근 피트니스 및 게임 시장에서 동시에 주목받고 있다.

프로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와 ㈜비엔엠컴퍼니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헬스 브랜드 ‘삼대오백’의 에너지 드링크 ‘바이퍼(VIPER)’와 함께 전국 50개 매장에서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비엔엠컴퍼니 서희원 대표는 “레드포스 PC방과의 컬래버레이션은 브랜드 간 시너지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려는 시도”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게이밍 문화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천시청점, 강남역점, 연신내점, 수원인계점, 부산온천장점, 제주본점 등 전국 주요 5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