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칭 기념 행사로 10월 20일부터 22일, 3일간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20일에는 런칭 기념 라이브 방송이 열리며, 방송 중 신제품 밀리를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래플 이벤트와 라이브 한정 사은품, 밀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1일에는 네이버페이 8만 9천 원 적립과 여행 필수 사은품 증정, 22일에는 친구와 함께 구매 시 1+1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신제품 ‘밀리(milli)’는 ‘서울 컬렉션(Seoul Collection)’이라는 타이틀 아래, 복잡한 도심 속에서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한 외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45cm의 슬림한 너비로 지하철 개찰구나 엘리베이터 등 좁은 공간에서도 손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기내 반입이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이동의 자유로움을 높였다.
또한 1초 폴딩, 언폴딩 기능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고, 타사대비 독보적인 64cm의 긴 휠베이스를 적용해 휴대용 유모차임에도 안정적인 주행을 구현했다. 컬러는 서울 도심에서 영감을 받아 던 그린(Dawn Green), 선데이 베이지(Sunday Beige), 어반 블랙(Urban Black) 총 세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미마 관계자는 “서울의 움직임을 닮은 밀리는 도심 속에서도 부모의 여유와 아이의 안정을 모두 담기 위해 설계된 도심형 유모차”라며 “밀리를 통해 일상의 이동이 한층 자유롭고 세련된 경험이 되길 바라며,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